특히 설계사가 만든 계약에 대해 보험사가 지급하는 원천 수수료를 공개한다는 점이 설계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다.
카드사, 본업 수익 악화되자 위험자산 찾았다...“적격비용 제도 개편 시급”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그러면서도 “보험의 고객 경험은 설계사에 의해서만 바뀔 수 있다는 확신이 있다”며 “세상에 없던 가장 좋은 설계사를 주자는 것이 회사의 철학”이라고 덧붙였다.
우선 지금 내가 토스인슈어런스 취준생이기때문에 취업하면 다시 리모델링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해주시고 끊었다.
갑작스러운 지인 소개나 광고로 접하게 된 고객과 비교하면 보험 상담에 대해 충분히 관심과 필요를 느끼는 이들이지요.
유사 기업은 엠지손해보험∙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하나생명보험∙신한라이프생명보험 등이 있습니다.
알고보니 토스가 현재 진행하는 보험분석서비스는 토스 비바리퍼블리카에서 설립한 자회사인 토스인슈어런스에서 서비스하는 중이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그런데 일각에서는 토스인슈어런스가 법망을 교묘히 피한 것으로 보고 있다.
설계사들이 가장 곤혹스러워하는 ‘신규 고객 확보’ 문제를 해소한 셈이다. 설계사에게 지급하는 수수료 원천도 모두 공개한다.